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중구 초등 비만예방 프로그햄 '건강한 돌봄놀이터'운영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부산 중구(구청장 최진봉)는 9월 21일부터 오는 12월까지 중구 관내 초등학교 1개교 돌봄 교실 이용 아동을 대상으로 비만아동 예방 프로그램 '건강한 돌봄놀이터'를 진행한다. 이번 '건강한 돌봄놀이터' 프로그램은 초·중·고등학생의 비만율이 매년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저학년 아동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 및 신체 활동량 증가를 통한 비만의 사전 예방을 위해 보건소와 동아대에서 협력해 추진된 사업이다.

중구보건소에서는 흥미 유발형 영양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동아대에서는 다양한 놀이 활동을 통한 신체활동 프로그램을 각각 1주씩 12주간 진행된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학생들 간 거리두기 자리 배치로 밀접 접촉을 철저히 방지한 상태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중구보건소 관계자는 “초등 비만예방 프로그램을 통해 성인 비만으로 이행을 막고 올바른 생활습관을 습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출처: 부산일보]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0100517430306261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